:: 방콕여행의 모든 것 "타이나라 투어 ::

:: 방콕여행의 모든 것 "타이나라 투어 ::

 

 

 

 

 

>

 

투어 > 타이나라 쇼 & 공연

 

제목없음

 

 
회원가입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씨암 나라밋 쇼

 

 

 

밤 8시 시작 ~ 밤 9시 30분

1,000 Baht ~

 

씨암 나라밋 쇼는 태국 예술과 문화를 한눈으로 볼 수 있는 세계적인 공연이며, 지하철 등 교통이 편리한 방콕 중심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멋진 쇼는 세계 기네스북에까지 등재된 큰 무대에서 500벌이상의 의상을 갖춘 150여명의 연기자들이 멋진 연기를 펼치게 됩니다. . ..

 

칼립소 게이 쇼

 

 

 

밤 8시 15분 시작 ~ , 밤 9시 45분 ~ 하루 2회 공연

900 Baht

 

세계에서 트랜스젠더가 가장 많은 나라중에 한 곳인 태국~. 태국을 방문하면 이색적인 쇼 한 가지쯤은 보시고 가셔야죠~ ^^방콕에서 20여년의 역사(?)를 가진 대표적인 트랜스젠더 쇼인 칼립소 쇼를 예약해드리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여자가 되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그녀(?)들의 ..

 

전설의 무에타이 라이브 쇼

 

 

 

밤 8시 시작 ~ , 밤 9시 15분 ~ 하루 1회 공연/ 월요일 휴관

840 Baht

 

300년전부터 지금까지 내려온 전해지지 않은 기원과 무에타이의 역사 이야기를 스토리 형식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 무에타이 챔피언과 무에타이를 연마한 다양한 스턴트들이 보여주는 스펙타클한 장면, 다양한 음향 및 무대 장치가 한층 공연을 돋보이게..

 

티파니 게이 쇼 (파타야 위치)

 

 

 

오후 6시 , 저녁 7시 30분 , 밤 9시 하루 3회 공연

600 Baht ~

 

티파니 쇼는 동남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영업을 시작한 트랜스 젠더 카바레 쇼입니다. 다양한 무대 경험은 티파니 쇼의 최대장점입니다. 28 년이라는 오랜시간 사랑받고 있는 티파니 쇼는 태국의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인 파타야 시티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

 

알카자 게이 쇼 (파타야 위치)

 

 

 

오후 6시 30분 , 밤 8시 , 밤 9시 30분

500 Baht ~

 

세계 3대 카바레쇼로 그 명성이 높은 태국을 대표하는 대형 쇼장으로 이 공연 하나만을 위하여 태국으로 방문을 하는 이들이 있다고합니다. 남성이면서도 여성으로서 살아가야 하는 "까터이"라 불리는 트랜스젠더들의 다양한 쇼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 전통뿐이 아니라 한국과 인도. ..

 

씨암 오션 월드 & 마담 투소 밀랍 박물관

 

 

 

오전 10시 ~ 저녁 7시 까지

500 Baht ~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실내수족관으로, 방콕의 중심지 싸얌쓰퀘어의 싸얌파라곤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남아 최고의 규모답게, 해상동물만 30,000 마리 이상이며, 다양하고 희귀적인 이국적인 해양동물들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

 

짜오프라야 프린세스 디너 크루즈

 

 

 

오후 7시 45분 시작 ~ 밤 9시 45분

800 Baht

 

짜오프라야 프린세스 크루즈는 2,000년부터 운항을 시작했습니다. 크루즈의 규모를 잠시 알아보면, 너비 10미터에 길이 50미터 그리고 420톤의 안락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방콕 최대 규모) 프린세스 크루즈에는 300여명의 승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

 

그랜드 펄 디너 크루즈 / 원더풀 펄 디너 크루즈

 

 

 

오후 7시 30분 시작 ~ 밤 9시 30분

1,050 Baht/ 1,400밧 Baht

 

짜오프라야 강의 야경을 즐기면서 배 위에서 즐기시는 2시간의 행복! 아름다운 라마 8세의 다리와 도도함을 갖춘 왓 아룬(새벽사원)의 그 빛까지..촛불 아래서 즐기는 라이브 뮤직과 인터내셔널 뷔페에 가미된 타이푸드~ 웰컴 드링크~ ..

 

바이욕 스카이 호텔 뷔페

 

 

 

오전 11시 시작 ~ 밤 10시

550/650/750 Baht

 

방콕에 오시면 한 번쯤은 들리신다는, 바이욕 스카이 호텔 뷔페를 예약해 드리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방콕에서 가장 높은 호텔인 바이욕 스카이 호텔의 최상위 층인 75층~78층 , 81층~82층에서 식사를 하시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초고속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순간적으로 고층까지 ..

 

샹그릴라 호텔 디너 부페

 

 

 

오후 6시 30분 ~ 밤 9시

950/1550/1650 Baht

 

방콕 최고의 호텔 중의 하나인 샹그릴라 호텔 레스토랑으로 짜오프라야 강가에 있으며 태국식, 서양식, 일식등 신선하고 질 좋은 음식으로 만족도가 높은 호텔 뷔페입니다. 샹그릴라 호텔 Next 2 Cafe Restaurant에서 짜오프라야 강변의 야경을 즐기며..

 

샹그릴라 호라이즌 디너 크루즈

 

 

 

오후 7시 30분 ~ 밤 9시 30분

1900 Baht

 

샹그릴라 호텔에서 운영하는 고급 디너 크루즈로 짜오프라야 강변의 야경을 즐기면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디너 크루즈중에서는 가장 음식이 좋은 크루즈로 유명합니다. 목선이 아닌 쾌속선으로 1,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 2층 모두 뷔페 음식이 준비되어 있고 실내석(1,2층)은 에어컨이...

 

실롬 타이 쿠킹 스쿨

 

 

 

오전 9시 시작 ~ 밤 17시 30분 하루 2회 /오전,오후수업

900 Baht

 

실롭 타이 쿠킹 스쿨은 태국의 음식을 직접 배우고, 요리한 음식을 직접 맛보는 태국 요리 학교입니다. 태국 음식의 매력에 푹 빠지실 수 있는 다양한 수업이 요일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식 재료를 준비하는 장보기부터 시작하여 직접 배우고, 요리한 음식을 직접 맛볼 수 있습니다.

 

짜오프라야 욧씨암 나이트 보트

 

 

오후 6시 30분 , 밤 8시 , 밤 9시 30분 하루 3회

400 Baht 

 

배를 타고 식사없이 짜오프라야 야경을 보고 싶은데 디너크루즈 이외에는 선택이 없었는데요.
아시아티크에서 출발하는 욧씨암 나이트 보트~
너무 길지도 않게 1시간 정도 야경 구경 가능에 하루 3번 출발이니 일정에 맞게 선택도 가능...
한국분들 취향을 아는지 맥주가 무제한!!! 입니다. ^^